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EUROPE -ING

영국여행&런던여행 : 런던 시내에서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 해리포터 스튜디오 셔틀버스 &입장권 탑승 방법 및 비용 ♪

반응형

 

 

(2013.11.28 - 2013.11.30)

영국여행&런던여행 : 런던 시내에서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 해리포터 스튜디오 셔틀버스 &입장권 탑승 방법 및 비용 ♪

 

 

 

 

다음날 아침 일찍 미리 예약해 둔! 내가 그토록 영국에 오고 싶었던 이유!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가기 위해 숙소를 나섰다!!

 

 

 

 

 

 

아침부터 예쁜 분위기 가득한 영국 거리거리를 지나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을 찾았다.

 

배가 고파서 원래는 영국하면 생각나는 피쉬 앤 칩스를 먹자했는데!

피쉬 앤 칩수가 생각보다 비싸기도 하고 파는 식당이 많지도 않아서 한참을 헤매이다가

결국 피쉬 앤 칩스 팔지도 않는 다른 가게에서 아침 식사를 하게 되었다.

 

 

 

 

 

 

 

간단하게 오믈렛과 소세지로 되어있는 영국식 아침을 커피와 함께 먹고

지하철을 타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 이동했다.

 

 

 

 

 

 

지하철을 타고 종점까지 가야해서 한참을 지하철을 타고

도착한 이곳! 왓포드 스테이션!

 

처음에 나왔는데 사람도 너무 없고 이상했다. 분명 나와서 왼쪽으로 쭉 가면 셔틀버스 타는 정류장이 있다고 했는데..

 

 

 

 

 

오른쪽으로 돌아보나..

 

 

 

 

 

왼쪽으로 돌아보나..

 

 

 

 

 

황량....

 

 

 

 

 

알고보니 왓포드 스테이션이 아니라 왓포드 정션에 갔어야 하는데

잘못보고 잘못타서 잘못 옴...

(잘못한거 왜 이렇게 많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 시간은 2시였는데 벌써 예약시간은 지나버렸고.

 

 

왓포드 정션까지 지하철로 다시 갈까 보니 너무 멀리 환승을 몇번 해야해서 포기하고

구글로 확인해보니 그리 생각했던 것 보다는 멀지 않아서

 

그냥 걸어서 왓포드 정션을 가기로!!!!

 

 

 

 

걷기로 결심하고 몇 분 걸었을까

비까지 쏟아지고 내 생일날 나는 떡진 머리로 돌아 다닐 수 없다며 이상한 모자까지 쓰고 걸어다님.

하지만 알다시피 영국쪽 날씨는 워낙에 오락가락하는지라

찝찝하지도 않고 금방 그쳤다 ㅋㅋ

 

 

 

 

 

 

그렇게 계속 걷고 걸어서 한 30분정도 걸었을까.

 

 

 

 

 

 

드디어 도착한 왓포드 정션!!!!!

해리포터 뮤지엄이 아니라 이제 셔틀버스 타는 곳에 도착했다.. ㅎ.................

 

 

 

 

 

 

 

 

금방 지나가는 걸 봐서 꼼짝없이 1시간을 기다려야 하는구나 생각하고 있는 찰나

도착한 다음 해리포터 셔틀버스!!!!

 

해리포터 스튜디오 셔틀버스 비용!

왕복티켓은 2.5파운드/ 편도티켓은 2파운드(2018년 기준)

 

 

 

처음에 제대로 서 있다가 괜히 건너편에 사람이 더 많은거 같아서 그리로 뛰어갔는데

처음 서있던 곳이 맞았다 ^ ^....

바보인증..

 

 

 

 

 

15분 정도를 달려 도착한

해리포터 스튜디오!!! (워우예!)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료는 보통 매년 달라져서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는게 제일 정확하다.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예약 사이트▼

https://www.wbstudiotour.co.uk/tickets

 

 

 

보통 영국 사이트 자체에서 예약을 하는게 가장 편한데

워낙에 인기가 많다보니 미리미리 하는게 가장 좋다!!

 

 

 

성인(16+) 41파운드

어린이(5-15) 33파운드

가족권(2성인+2어린이/1성인+3어린이) 132파운드

유아(0-4) 무료

 

 

 

 

2018년 기준 가격표이기 때문에 잘 확인해서 입장료 미리 예약하고 들어가세용!!

 

 

 

그렇게 파란만장하게 어렵게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입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