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EUROPE -ING

영국여행&런던여행 : 해리포터 스튜디오 이용 꿀팀 & 버터맥주 금액 및 위치 ♪

반응형

 

 

(2013.11.28 - 2013.11.30)

영국여행&런던여행 : 해리포터 스튜디오 이용 꿀팀 & 버터맥주 금액 및 위치

 

 

 

내부 관람을 끝내고 바로 연결되어 있는 문으로 나오면

외부에서 관람과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해리포터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것들이 전시 되어있었다.

 

실제로 올라타고 할 수 있는 체험거리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도 좋았고 내부보다 외부가 볼거리가 훨씬 더 많았다!!!!

 

 

 

 

 

해리가 탔던 순간이동하는 위험한 3층 버스

앞쪽은 바리게이트로 막아놨는데 뒤쪽은 올라타고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다 ㅎㅎ

 

 

 

 

 

두들리네 집부터

 

 

 

 

죽음의 성물편에서 나왔던 다리까지.

 

 

 

 

해리포터 1편 마법사의 돌에서 나왔던 마법의 체스!

진짜 사람크기만한 나이트가 있어서 아주 놀라웠다.

사실 CG인줄 알았는데 ㅋㅋ

 

 

 

 

 

사실 오기 전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오면

호그와트에서 눈이 내리는 것을 볼 수 잇다 하여 사실 조금 기대하고 왔었는데

실외에서 가짜 눈 살짝 뿌려주는게 다였다!!!!

 

실몽..

 

저 작은 보이지도 않는 눈발....

아주 미세하게 내리고 있당..........................

 

 

 

 

 

그리고 또 하나 기대했던!!!!
버터맥주!!!!!

 

버터맥주는 실외로 나가면 그냥 바로 보인다. 사람들이 몰려있는곳! 바로 그곳이 버터맥주를 먹을 수 있는곳이다.. 


해리포터에 제일 많이 등장한..ㅋㅋ 소품중의 하나인 버터맥주
나도 버터맥주 맛을 보기위해!!! 줄을 섰다.

사람이 많아서 한참을 줄 섬...

 

 

 

 

 

 

 

보면 이렇게 뒤에서 맥주는 따로 있고
위에 거품은 또 따로 만든다. 버터맥주는 무알콜이라고!!

그래서 맥주를 컵에 따르고 위에 따로 만들어 놓은 거품을 올려준다

 

 

 

 

 

앞쪽으로 가면 컵을 고르라고 하는데.. 
버터맥주잔에 마시면 무려 6.95파운드.... 버터맥주컵을 포기하면 2.95파운드.. ㅋㅋ
컵값만 무려 4파운드다

컵도 그냥 심지어 플라스틱이었는데 ㅠㅠ
확실히 관광지다보니 돈이 훅훅 거품이 심하다!

 

나는 소박하게 3파운드짜리 컵에 먹었다.

기념으로 사올까 생각도 했지만 유리잔이었으면 사야지 생각했을거 같은데 플라스틱이라 포기!

근데 어린이들 데리고 온 사람들은 많이들 사기도 하더라!

 

 

 

 

 

 

 

 

살짝 어둑어둑해져서 외부 구경을 마치고 바로 다시 세번째 파트!

실내로 다시 들어 왔다.

 

이쪽은 특수 분장 관련된 가면과 가발, 밀랍인형들을 볼 수 있었는데

너무 똑같아서 약간 징그러울 정도였다..

 

 

 

이건 그 서점에서 팔던 무서운 책..

모형인줄 알고 생각없이 보다가 으르렁거리면서 움직여서 식겁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고트 은행이랑 여러가지 상점이 있는 바로 이곳.

드디어.

 

내가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돌아다니며 가장 예뻐서 마음을 빼앗긴 곳..!

 

 

 

 

 

 

호그스미스!!

해리가 맨 처음에 해그리드랑 같이 학교갈때 준비물 사려고 오는 그곳을 내가왔다.

이건 진짜 세트장이랑 똑같이 만들어 놔서 정말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다.

 

 

 

 

디테일이 하나하나 살아있었다!

여기 건물 옆으로 눈이 쌓여있었는데 사람 발자국이 푹푹 들어간다.

초신기.. 초집중해서 보는중..

 

 

 

 

 

위즐리 형제 상점까지.

너무 디테일해서 진짜 행복했던 곳.

 

 

 

 

애완샵!

해그리드가 해리를 위해서 해그위드를 사준곳..!

 

여러가지 상점을 지나지나 이제 진짜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마지막을 보기 위해

발을 옮겼다!

 

 

 

 

 

 

진짜 예뻣던 눈쌓인 호그와트!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여기에도 눈이 내렸다고 한다.
다른 때 오면 볼 수 없는 풍경!!

 

 

 

 

 

 

 

 

마지막 방은 올리버벤더였나??
그 처음에 나오는 지팡이 가게!!
저기 꼽혀 있는 것들을 나는 다 뽑을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다 모형이다..ㅋㅋ 잡아 뽑을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기념으로 이것저것 사고 싶은건 많았지만 정말 영국 물가.. ㅠ

사악하다. 사악해.

 

 

 

 

귀여운 해그위드랑 사진 한장 찍고 해리포터 스튜디오랑은 안뇽.

엄청난 기대를 해서 그랬는지 내 생각 만큼의 곳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지금 생각하면

영화 정독하고 한번 더 가보고 싶은곳..! 헤헤

 

다음엔 지팡이랑 다이어리 사와야디..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