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VIETNAM

무이네 자유여행 호텔 추천:: 미아 리조트 조식 컨디션&무이네 마사지 추천 (솔직후기)

반응형

 

 

 

 

 

(2018.08.27-09.02)

무이네 자유여행 호텔 추천:: 미아 리조트 조식 컨디션&무이네 마사지 추천 (솔직후기)!

 

 

 

 

무이네에 밤늦게 도착해서 미아 리조트를 잘 보질 못했는데 아침에 일어나 본 리조트는 낙원 그 자체였다.. 최고..

 

 

 

리조트 룸 컨디션은 이전 포스팅 참고!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조식을 먹기 위해 방을 나섰다!

 

 

 

 

 

 

 

내가 리조트에 있으면서 가장 좋았던 곳.

앞에 앉아서 핸드폰할때 힐링 최고였던 장소. 적당히 덥고 적당히 시원해서 좋았던 곳..!

보니까 또 다시 가고 싶다 ㅠ..

 

 

방에서 나와 왼쪽 길로 쭉 따라 나오면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나온다.

 

 

 

 

쨔잔-

수영장 바로 앞에 마련되어있는 테이블 아무데나 앉아서 식사를 하면 되는데

조금 늦게 나가서인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미아 리조트 조식은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깔끔했다.

요기는 빵과 샐러드 그리고 각종 잼이 마련되어있었고

 

 

 

 

 

옆쪽으로는 햄 치즈 그리고 즉석으로 말하면 바로 그자리에서 음식도 해주는 곳이 마련되어있었다.

나는 쌀국수 주문!

 

주문하면 요리해서 자리로 가져다 준당!!

 

 

 

 

 

여기는 핫푸드 코너

약간 베트남 전통 음식들이 있었다!

 

 

 

 

 

 

 

 

내가 가지고 온 저 잼이 패션 후르츠잼인데 예전에 방콕에서 먹어보고 반했던것..

진짜 내 페이보릿.. 최고당.

 

딱히 땡기는게 많이 없어서 간단하게 쌀국수랑 빵이랑 먹으려고 가지고 왔는데 왠걸.

갑자기 직원이 오더니 룸넘버를 확인하고는 조식 포함이니 주문을 하라며 자리로 새로운 메뉴판을 가져다 줬다.

 

음료 하나랑 식사 하나를 고를수가 있어서

라떼, 오픈 오믈렛 그리고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를 주문했다!

 

식사 조금만 가지고 오길 잘했다며 박수쳤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라떼!

커피 위에 예쁘게 라트까지 해주시는 센스.

근데 커피는 내스타일이 진짜 아니었다 ^ ^.... 너무 씀... ㅋㅋㅋㅋㅋㅋㅋ

라떼임에도 불구하고 진짜 엄청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아쉽지만 실패했다..

 

 

 

-

-

 

 

 

 

 

 

다음으로 나온 본메뉴!

오픈 오믈렛!

 

그냥 무료 조식이라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잘나와서 깜짝 놀랬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다! 풀은 향이 좀 쎄서 나중에는 뺴고 먹었는데 맛있었다!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먹는데 엄청 배불렀다!

 

 

 

 

 

그리고 미누가 주문한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확실히 고지방 메뉴! 베이컨이랑 소세지는 많이 짜긴 했는데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까 괜츈했당

퀄리티 생각보다 굳~~~~~

미아리조트 조식도 최고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잠시 해변을 구경하러 나갔다!

조식 먹는 곳 바로 앞에 이렇게 바다가 펼쳐져 있다. 진짜 위치 최고....

요 바다 앞에 있는 썬베드도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

 

누우면 직원분이 비치 타월을 가져다 주는데 그거 덮고 누워서 잠시 동남아 느끼다가

바다 들어가려고 갔는데 생각보다 바람도 많이불고 물이 많이 차서 호텔 수영장에서 놀기로 헤헤

 

 

 

 

 

 

해변에서 수영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모래를 씻을 수 있는 간이 샤워장?

같은것도 마련되어있다. 미누랑 발에 묻은 모래 씻어내고 수영장으로 바로 풍덩.

 

 

 

 

 

 

힐링 진짜 최고다! 최고!

무이네 최고다 최고! 베트남 최고다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 한바탕 하고 썬베드에 누워서 잠시 쉬다가 맥주 한잔 하자며 주문했다.

돈 안가지고 가도 룸넘버 말하면 바로바로 카운트 해주니까 엄청 편하고 좋았다!

 

나는 파인애플 쥬스 주문하고 미누는 상큼한 코로나~~

 

 

 

 

 

 

 

 

음료 마시고 미리 예약해둔 마사지 시간이 되서 마사지를 받으러 미아 리조트 내에 있는 스파를 왔당.

금액이 조금 쎄긴 했지만 (베트남인걸 감안했을때..!)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거 다 누리고 가고 싶어서 그냥 예약했다 ㅎㅎ

 

스파에 들어가서 앉아 있으니 조금 있다가 차를 내주셨다.

맛은 없음.. 그리고 미리 예약해둔 발 마사지 60분 시작..!

 

 

 

 

 

마사지도 마사지지만 제일 좋았던건 마사지 하러 들어가자 마자 레몬 그라스 향이 너무나도 좋았다.

그 향을 맡으며 마사지 받는데 진짜 힐링 최고.

마사지를 엄청 잘해줬다기보다는 은은한 향기와 잔잔한 음악이 어우러져서 엄청 힐링되는 시간이었다.

 

우리는 발 마사지여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따로 갈아입을 옷을 주지 않아서 그게 조금 불편했다.

나는 반바지를 입고 가서 상관 없었지만 미누는 긴바지를 입고 가서 억지로 무릎 위까지 올리고 마사지를 받았다.

 

안타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원래 마사지를 조금 쎄게 받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약하다고 느꼈는데

미누는 힐링되고 엄청엄청 좋았다고 했다 ㅎㅎ

 

베트남에서 받은 마사지중에 최고라고 찬사까지 함!!!!

 

 

 

 

리조트 내에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어서 그게 제일 좋았던것 같다 헤헤

 

전신 마사지 받으면 머리 마사지 해준다고 막 머리 이상하게 만드는데 ㅋㅋㅋ

낮에 받으면 마사지 이후에 머리 이상해져서 사진 찍으면 안예쁘고.. 근데 리조트에서 바로 받아버리니까 마사지 받고 씻고 단장하고 놀러 나갈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제일 장점..!

 

다만 조금 비싼것이 흠 ^ ^....1,180,000동

 

한화로 약 6만원정도? 별로 안비싼거 같지만 무이네 물가를 생각했을때는 아주 무리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마시지 후기 적을껀데 그때는 400,000동에 두명이 받았다.( 한화 2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지만 역시 돈값 한당~~~~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