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VIETNAM

무이네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해산물! 보케비치 맛집 추천 보케 미스터 크랩

반응형

 

 

 

(2018.08.27-09.02)

무이네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해산물! 보케비치 맛집 추천 보케 미스터 크랩

 

 

 

 

레드샌듄에서의 기가막힌 경험을 하고 오토바이를 반납하고 천천히 보케비치를 걸었다.

 

 

 

오토바이 대여 방법 및 레드샌듄 선셋투어 정보는 요기!

▼▼▼▼▼▼▼▼▼▼▼▼▼

 

 

 

 

 

지나가는 길에 마사지샵이 있길래 오전에 받았던 마사지랑 비교했을때 너무 저렴해서 혹해 들어가 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1일 2마사지 실천중...

 

들어갔는데 사막에서 맞은 모래 생각을 안하고 들어가서 ㅋㅋㅋㅋ

마사지 하는 내내 마사지 해주시는 분들이 마사지보다 몸에 모래 털어내기에 더 바쁘셨.... ㅋㅋㅋㅋㅋㅋㅋ

모래 터는게 스스로도 너무 웃겨서 마사지 받는데 계속 실실 웃으면서 받음.. 휴

 

 

마사지도 엄청 시원해서 만족하면서 나오는데

내가 밖으로 나가기도 전에 모래 쓸러 빗자루 들고 들어오심..ㅎ... 죄송합니다..

 

 

 

마사지까지 받고 나오니 배가 아주 고파져서 해산물이 유명한 무이네에서 새우를 먹기로!

 

 

 

 

 

 

 

보케비치 걸으면 많이 보이는 이런 새우 굽는 풍경..!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당장 먹기로!

 

한국인에게 유명한 가게도 있었는데 로컬의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블로그 말고 그냥 다니다가 끌리는데 들어가보기로했다.

 

 

 

 

 

 

 

그리고 앞에 사람이 많이 몰려있어서 들어간 여기!

보케 미스터 크랩!

 

 

 

 

 

 

신선한 해물들이 이렇게 쌓여있는데

그중에서 어떤거 먹을껀지 고르고 무게를 말하면 그 자리에서 저울에 재서 바로 요리해준다 ㅎㅎ

마치 우리나라 부산 회센터?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처음에 먹고싶었던 새우를 일단 고르고

사실 타이거 새우라는것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몹시 크고 몹시 비싸서 포기.. 도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작은 새우 1키로를 주문했다.

 

-

-

 

 

 

 

 

 

그리고 하나 더 주문을 하려고 보는데 뭐가 맛있을지 몰라서 직원한테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자신있게 맛조개를 추천해줘서 맛조개도 1키로 주문했다 ㅎㅎ

 

아저씨가 많이 준다며 추가로 몇개 더 집어주심ㅋㅋㅋㅋ

요 아저씨가 엄청 웃겼는데 자기 한국인 친구 많다고 ㅋㅋ 엄청 능글능글 ㅋㅋ

 

 

 

이미 사람들 다 빠져나간 사진..

 

 

 

 

주문을 완료하고 자리를 잡아 앉았다!

안쪽이 엄청 넓었는데 바다 바라보면서 앉을 수 있는 명당은 이미 다 차버림... ㅋㅋ

그래서 고 앞으로 바로 앉았다. 깜깜해서 바다는 안보였는데 바다소리 들으면서 먹는게 좋았움..!

 

메뉴판을 주길래 추가로 게살죽이랑 맥주 2병을 주문했다 헤헤

 

 

 

 

 

 

맥주는 역시 타이거!

베트남 맥주는 아니공 ㅎㅎ 싱가폴 맥주지만 기분 내보기 헤헤

 

 

 

 

 

 

 

 

곧이어 나온 주문한 음식들..! 아니 왜 게살죽은 없지.. 먹다가 정신 팔려서 못찍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살죽 맛있었는데 조금 심심한맛?? 이라서 소금쳐서 먹었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었고

 

 

새우는 처음이 준 저 소금라임에 찍어먹었는데 솔직히 내가 알던 그냥 구운 맛이었는데 맛조개가 대 반전으로 맛있었다..!!!!!

평소 해산물을 원래 즐기지 않는 사람으로써 ㅋㅋ 별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진짜 새우보다 훨배 맛있었돠 진짜 최고..! 뭔가 매콤하고 마늘향이 엄청 좋았다! ㅋㅋ

 

 

크 진짜 최고.

보케 비치에서 이렇게 신선한 새우+맛조개+맥주까지! 배터지게 먹고 나온 돈이 510,000동!

한화로 약 21,000원정도 ㅎㅎ

 

 

 

무이네를 간다면 해산물은 진짜 꼭 먹어봐야함!

완전 추천!

 

 

 

이렇게 꽉 채운 무이네의 첫날이 또 안뇨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