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VIETNAM

호치민 맛집 추천~ 쌀국수가 맛있는 집! 포2000

반응형

 

 

 

(2018.08.17-09.02)

호치민 맛집 추천~ 쌀국수가 맛있는 집! 포2000

 

 

 

호치민 호텔에 체크인하고 배가 고파서 달려온 바로 이곳! 호치민 간다고 하면 다들 먹으러 간다는 쌀국수 맛집

포2000!!

 

포 2000은 베트남 호치민 벤탄시장(야시장)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이다!

이전에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이 방문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인데 호치민에 온다면 한번쯤은 들려봐야하는 필수코스중 하나라고.

 

영업시간은 주중 07:00 - 21:00

연중 무휴!

 

 

 

 

 

쨔잔 -

마사지샵 언니들 호객행위를 뿌리치며 도착한 벤탄시장 근처에 있는 바로 이곳!

위치가 아주 특이했다. 간판은 포2000인데 안쪽은 커피숍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맞게 왔는지 당황스러웠으나 여기가 맞다고 해서 들어감.

 

 

 

 

신기하게도 커피빈 매장을 가로질러야 갈 수 있는 식당

아니 ㅋㅋ 왜 이렇게 만들어놓은거지..? 허허

 

 

 

 

 

딴-

커피빈을 가로질러 쭉 걸어 가면 그대로 맞은편에 포이천을 갈 수 있는 계단이 나온다.

계단을 올라가 왼쪽문으로 들어가면 된다!

 

 

 

 

 

저녁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이렇게 많았다!

사람이 워낙 많아서 웨이팅 해야할 각오도 하고 왔는데 다행히도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메뉴판은 테이블 위에 이렇게 붙어있는데

기본 소고기 쌀국수와 스프링롤까지 주문

 

 

 

 

 

 

주문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숙주와 양파가 많이 올라가 있는 쌀국수가 나왔다.

고기도 생각보다 잔뜩 올라가 있어서 아주 굳!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에 고기향이 진하게 베여있었다.

원래 쌀국수나 냉면에 들어간 고기는 별로 맛이 없어서 잘 먹지 않는편인데 이 쌀국수에 들어있는 고기는

야들야들하고 입에서 살살 녹아 ㅠㅡㅠ 진짜

 

양파랑 숙주랑 적당히 잘 들어가 있어서 아주아주 몹시 맛있었다 진짜.

최고!

 

 

 

 

 

 

그리고 함께 나온 스프링롤까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속도 꽉차 있어서 아주 맛있었다!

당면이랑 고기랑 각종 야채가 안에 들어가 있어서 씹는맛도 아주 일품이었다.

같이 나온 피시 소스랑도 아주 찰떡.

 

처음에 멋모르고 바로 깨물어먹었다가 뜨거워서 혼났다.

호치민을 다시 가게된다면 한번쯤은 더 먹고 오고싶은 포2000! 호치민 맛집이라고 할만하다.

 

맛도 맛이지만 무엇보다도 깔끔해서 좋았다.

베트남 가서 가장 힘들었던게 뭔가 위생적이지 못한 부분..? ㅋㅋ

근데 여기는 깔끔해서 그런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진짜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