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VIETNAM

다낭 근교 고풍스런 매력의 후에_현지인 추천! 후에 맛집 바도♪

반응형

 

 

 

2017.04.28 - 05.02
다낭 근교 고풍스런 매력의 후에_현지인 추천! 후에 맛집 바도♪
with 나의 그이 

 

 

후에에 도착해서 템플을 간단하게 둘러보고 출출해서 교수님의 추천으로 방문한 후에 맛집, 바도!!

진짜 레알 후에 로컬 음식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온 바로 이곳!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위치는 교수님이 아는 곳이 아니었다면 절대절대 찾아갈 수 없을 것 같은 곳에 있는 이곳..!ㅋㅋㅋㅋ

 

 

 

 

 

간판을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뭔가 가정집처럼 생긴곳이 바로 후에 맛집 바도다.

우리는 1층에서 먹었는데, 2층도 있는것 같기도 하고??


바도를 방문한 시간이 12시경, 식사 시간때라 그랬는지 만석이어서 잠시동안 기다렸다 들어갔는데

그정도로 현지인에게 인기인 곳..!!

 

 

 

 

 

내부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랑 이렇게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우리는 실내로 들어왔다 :)

 

 

 

 


후에맛집, 바도의 메뉴!!

뭐라는지 저어언혀 모르겠지만, 다행히도

 

 

 

 

요기 그림 메뉴판이 있습니다.


교수님이 많이 와본 현지 맛집이어서 우리는 그저 시켜주는 걸 먹을뿐..!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교수님..♥

 

 

 

 

음식을 주문하고 얼마 안있어 금방 한무더기 나온 음식들..!!


바나나잎에 싼 쌀떡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새우가 들어있는 쌀떡..? ㅋㅋ 쫀득쫀득.


Nam/Loc 이다.


가격은 한접시에 우리나라돈으로 2,000원!

 

 

 

 

 

이게 Nam!! 뭔지 모르겠는데 맛있어 ㅠㅠ

바나나잎에 쌀반죽..?이랑 뭔가를 같이 넣어서 만든 음식이었는데

이 쌀반죽?? 같은게 뭔가 떡같은 느낌. 떡보다 훨씬 더 쫀득쫀득하다!!


 


박그이는 너무 맛있다고 진짜 말도 안하고 계속 까먹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음식이 Loc!!

이것도 똑같이 바나나잎에 싼 쌀떡? 같은 느낌인데, Nam이랑 다른게 새우!!

새우가 아예 통으로 하나 들어있음 :)


 


Nam은 조금 얇아서 나는 오히려 Loc이 더 쫀득쫀득하고 맛있었다!!


개취!!

 

 

 

 

이 음식은 Beo!! 가격은 한화로 2,500원!

한개당이 아니라 저 쟁반에 들어있는거 전부 다해서 2,500원!! 왕 저렴!!


이것도 쌀가루로 만든 음식같은데 소스 뿌려서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됨.

새우맛이남!!

 

 

 

 

이거 맛있다!!!!!


Ram it!!!! 이거 맛있음!!


크래커? 같은 과자 위에 쌀떡 올려놓은 느낌의 과자같은 맛.

이것도 약간 새우맛이 남. 내생각엔 저 음식마다 뿌려져 있는 주황색 가루?? 같은게 새우맛 나는 마법의 가루인듯..!!

기본적으로 모든게 다 쫀득쫀득하고 새우맛이 남 ㅋㅋ


요고는 한화로 한접시에 2,000원

 

 

 

 

그리고 시원하게 목을 축일 수 있는 후다!!

후에 맥주라고 :)


나는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 맥주맛을 알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 말로는 시원하니 맥주맛 좋다고!!


 


허허

 

 

 

 

이거 진짜 최애..

진짜진짜 진짜 맛있음.


Nem Lui !!! 한화로 2,000원!!

진짜진짜진짜 맛있음.

 

 

 

 

같이 주는 라이스 페이퍼에 저 고기를 빼서 올리고

파파야랑 각종 야채를 올려서 돌돌 싸서 먹으면 된다.


 

 

 

짠 이렇게..!!


돌돌 싸서 소스 딱! 찍어서 먹으면 세상 최고.

진짜 제일 맛있었음. 내가 이 식당에서 먹은 것 중에 제일 최고 맛있던 음식!!!!


 


또 먹고 싶다 ㅠㅠ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

ㅋㅋㅋㅋㅋㅋ


베트남에 오면 쌀국수를 먹어야죠. 후에식 쌀국수를 먹었는데, 뭐랄까

선지가 들은 쌀국수!! 얼큰하니 좋았다!!


 


국물도 맛있었고, 한국에서 먹는 쌀국수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

특히 면이 국수 같았음!!ㅋㅋ


근데 진짜 맛있었움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선지는 못먹었지만 밥다운 밥 먹은 느낌 헤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나는 베스트로 넴루이와 쌀국수..!!

박그이는 베트남에서 먹은 것중에 제일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찬하심 ㅋㅋ

진짜 맛있었던 후에 맛집!! 바도 추천!!



밥 잘먹었습니당 감사합니다♥



이제 밥 먹고 진짜 후에 보러 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