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VIETNAM

베트남여행중! 다낭 핫플레이스 노보텔 스카이36 그리고 하이랜드 연유커피&반미♪

반응형

 

 

2017.04.28 - 05.02
베트남여행중! 다낭 핫플레이스 노보텔 스카이36 그리고 하이랜드 연유커피&반미♪
with 나의 그이 

 





예뻣던 미케비치를 거닐고 알찬 박그이의 다음코스로 이동이동!!


다음코스는 다낭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는 다낭의 핫플레이스


 


루프탑바 노보텔 스카이36!!


 


 

 

 


뭔가 고급져고급져! 입구부터 뭔가 남다른 노보텔 호텔!!

 

 





입구부터 너무 고급져서 순간 우리 둘이 우리 옷 이렇게 입어서 앞에서 막히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


 


걱정걱정하였지만 입장에 저언혀 문제되지 않았다는 ㅋㅋ

 


 

들어가는 입구쪽에 스카이 36 뭔가 셀럽들 사진 찍는 곳처럼 생긴곳이 있어서

멋있게 찍으려고 했는데 직원이 자꾸 앉아서 이포즈를 취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인줄..


 


엘레베이터를 두번 타고 올라가서 도착한 이곳..!!

다낭에서 가장 높은 빌딩! 노보텔 루프탑바!! 스카이36 도착!! 예 -


 


오오. 엄청 멋짐 멋짐

멋짐이라는 것이 폭발했다!!


한국에서는 술을 안마시다보니까 이런 곳을 안다녀봐서 뭔가 신세계였움 헤헤 신기신기





 

야경도 너무너무 예쁘고..!!


 


올라올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고민을 왜했나 싶을정도로 좋았던 곳!!

다낭치고 음료가 쪼금 비싸긴 하지만, 분위기도 최고고 다낭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다!


우리는 조금 이른 시간이 올라와서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던..!


 

 


주문한 음료가 나왔당.

음료는 맛이없다 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터멜론 쥬스랑 무슨 요거트 뭐시기 시켰었는데..


 

맛은 절레절레

가격만 200,000동.. 한화로 10,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만큼 맛있지 않았.. 실몽실몽


 

만원은 그저 분위기 값.

야경최공!



 


 

이날은 날씨가 많이 좋지는 않아서 비오면 어쩌지 불안불안 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좋은 자리 딱 잡았을때 갑자기 빗방울이 하나씩 떨어지기 시작.. 잉


내려오기 전에 급하게 직원에게 부탁해서 찍은 사진 한장!


 


감사합니당


 

 

 

 



노보텔에서 내려와 기념품샵 좀 구경하고 살게 있어서 잠깐 비컴이었나.. 빈컴이었나..ㅋㅋ

암튼 무슨 쇼핑 센터를 갔는데 세상에 이런 신세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몰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려고 오토바이를 타고 들어갔는데, 오토바이가 줄을 서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줄 서 있으면 입구에서 직원들이 카드..? 뭔가 번호표 같은걸 나눠주는데 고거 받아서 들어가니

주차장이 오토바이로 가득..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진풍경은 처음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들이 없음. 온니 오토바이들 세상에..




 

 




슈퍼에서 이것저것 군것질거리를 구매하고 앞에 하이랜드가 보이길래

꼭 먹어봐야한다는 연유커피와 반미 도전..!!


(연유커피는 쓰어다/쓰어농이라고 주문하면 되는데, 다:아이스, 농:따뜻한거 라고 하더랏!)




배가 불렀으나 맛이나 보자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다낭 1일차인 나에게 반미는 고수향이 너무 심했..


 


연유커피는 넘나 쓰고.. 달고.. 찐하고..

내 스타일 아니고........................................................


반미에 소스를 뿌렸는데 소스는 또 너무 맵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워서 커피를 먹으면 쓰고.. 달고.. 찐하고.....


총체적 난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반미는 고수랑 이것저것 다빼고 빵만 냠냠 먹고, 커피는 결국에는 못먹고 버림

넘나 쓰다 정말루.


스타벅스의 돌체라떼를 생각하며 먹었는데.. 절레.. 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콩카페가 훨씬 더 좋았다는..!!!!!

아침부터 비행기를 타고 날아오다보니 너무 힘들어서 다낭여행 1일차는 일찍 호텔 들어가서 쉬기로..!




 

 

 

 




아쉬운 다낭 1일차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