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VIETNAM

나홀로 떠나 둘로 만난 4박5일 베트남 다낭여행 ⑦ 다낭 여행 필수코스, 다낭 마사지 살램스파 (SALEM SPA)♪

반응형

 

 

 

2017.04.28 - 05.02
나홀로 떠나 둘로 만난 4박5일 베트남 다낭여행 ⑦ 다낭 여행 필수코스, 다낭 마사지 살램스파 (SALEM SPA)♪
with 나의 그이 





다낭여행을 준비하면서 미누미누가 나한테 뭘 제일 하고 싶냐고 물었을 때

내가 했던 대답이 '1일 1마사지'였다.


마사지에 별 관심이 없던 미누미누는 별로 달가워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내가 베트남을 간다니 주변 베트남 친구들에게 물어물어

알아봐준 괜찮은 마사지샵 2곳.



첫번째는 첫째날 갔던 참스파, 그리고 두번째이자 마지막에 되었던 우리의 최애 마사지샵 살램스파..!!

 

 

 

 

 

 

 

살램스파를 오기 전에는 참스파도 나름 괜찮았었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살램스파를 오고 나니 거긴 별로였구나..로 생각이 바뀌었다.


살램 최공


들어가자마자부터 뭔가 너무 고급고급진 스파..!!!!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프로그램만 선택하고 진행할 수 있었는데

예약 안하고 온사람들도 조금만 기다리면 이용 가능한듯..!


가면 이렇게 앉아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 책자랑 (왜 안찍었지..)

차를 준다.


 


차는 내 스타일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여기도 베트남 친구가 알아봐줘서 할인 10%인가.... 20%인가..

가능해서 이왕 하는거 조금 비싸고 시간 긴걸루 결정..!


전신은 전날해서 오늘은 피곤했던 발만 집중적으로 풀어주기로 하고 발마사지를 받기로 했다.


얼마인지는 기억이 안난다..^ ^....

한명당 3-4만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헤헤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5분정도 기다리니 안내해주는 사람이 우릴 옷 갈아 입는 곳으로 이끌어줌..!!

 

 

 

 

 

옷 갈아 입는곳으로 가면 이렇게 샤워실이 있는데

샤워실안에 바디샤워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따로 챙겨갈 필요도 없다!!

 

 

 

 


그리고 옷을 보관하는 사물함!!

건내주는 번호 사물함을 열면 그 안에 갈아입을 옷이 들어있는데


까먹고 옷만 넣고 열쇠를 안챙기고 온거...

심지어 그때 돈도 내 가방에 다 들어 있었는데..!!

진짜 열쇠없는거 알았을 때 혼비백산했다 ㅠㅠ 


다행히도 없어진 물건은 없었는제 진짜 너무 놀람.. 후..

아마 꽂아놓고 나와서 그 직원이 빼놓은듯.. ㅜㅜ 감사합니다.

 

 

 

 

 

 

 

 

짜잔

옷을 갈아입고 나와서 안내해주는 사람을 쭉 따라가면

이렇게 고급진 분위기의 마사지 룸들이 쭈르륵 나온당 헤헤


분위기 굳..!!

 

 

 

 

 

쭉쭉 지나서 발마사지 받는곳..!

요기에 앉아서 발마사지 60분인가.. 90분인가.. 엄청 오래토록 받았다..


그리고 90분동안 베트남어를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누미누의 베트남어 공부 시간이었음..!!

베트남 사람들이랑 엄청 열심히 이야기함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한국인이고 나는 여기 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이다!

뭔가 짧은 베트남어로 엄청 이야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


 


올 미누..!! 싶었음



이 이후로 살램스파를 2번, 3번을 더 갔는데

이 날 마사지 해준 분이 날 계속 케어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한테도 한번 받아보고 싶었는데..

너무 반가워 하며 또 만났다고 하는데 차마 거절할 수 없었..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램스파는 마사지도 마사진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억에 오래 남는다.

참스파는 뭔가 개인실도 없었고 계속 사람이 왔다 갔다 해서 별로 쉬는 느낌이 없었는데

살램스파는 그에 비해 규모가 커서 그런지 방도 종류별로 굉장히 많고

살짝 어두운 분위기부터 편안하게 해주려는 직원들의 배려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들었던 곳!!

 

 

 

 

 

시원하게 발마사지를 마치고 나와서 샤워 후 옷 갈아입는 곳..!

심지어 입는 옷도 고급짐..!!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파인데 가격은 완전 착함..♥

진짜 굳..!

 

 

 

 

옷까지 갈아입고 나오자

앞쪽에 마련되어 있는 테이블에 마무리 음식까지 서비스로 제공이 되더라..!


계란국..? 계란죽..? 느낌의 음식과 오렌지주스..!

 

 

 

 

마사지받아서 기분도 좋고

서비스 받는 느낌도 좋고..!


완벽했던 하루..!!!!

 

 

 

 

 

 

살램스파 안뇽

다낭에 다시 간다면 너에게 꼭 갈께..♥

 

 

아니 고작 4박5일 일정에 2일째인 날인데 진짜 포스팅을 하며 느끼는건데 제일 길었던 날인것 같다.

아직도 둘째날이 끝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