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TAIWAN

먹으런 간 대만여행_타이베이 맛집추천 마라훠궈! 진짜 최소 3번 먹어야함!!

반응형


2019.10.18 - 10.27
8박 9일 징글징글하게 길었던! 하지만 세상 즐거웠던 대만여행
WITH 할무니 엄마 이모 그리고 한입만귀신따거


용산사에서 살살 걸어서 산책을 하며 용허또우장을 소화시키고 오늘 타이중 가기전에

타이베이 맛집 하나라도 더 가야한다며 시먼딩에 있는 마라훠궈를 갔다!

(먹고자하는 의지)


사실 전날 예약없이 갔다가 예약 안하면 10시 넘어서 먹을 수 있다고해서..

어쩔 수 없이 포기했었는데 오늘은 점심때쯤 방문하니 예약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우리는 시간이 팡팡이 남아서(대만 8박9일 간 사람..) 예약 안하고 갔었지만 시간이 빠듯하다면 꼭 예약을 미리 하는걸 추천한다.

저녁 시간에는 사람이 정말정말 많음!!



전날 밤에 찍었던 마라훠궈 외관.

시먼딩에는 시먼 마라훠궈와 마라훠궈 한코우점 2군데가 있는데 우리는 한코우점으로 방문했다.

구글지도에 마라훠궈 한코우점을 찍으면 바로 길 찾기가 가능하니 주소 찍고 따라가면 나온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30분~ 오전 2시까지(월~금)



식당 자체가 좁은것도 아닌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항상 사람이 많다.

직원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고 바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다는 홍탕과 백탕으로 주문!



메뉴를 보고 이 종이에 숫자를 보고 표시를 하면 직원이 음식을 가져다 주는 시스템

메뉴판이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잘 되어있으므로 참고해서 주문하면 된다.


▼▼▼▼▼메뉴판이 궁금하다면 이전 포스팅 참고▼▼▼▼▼

2018/12/03 - [지구별 여행기/IN TAIWAN] - 4박5일 대만자유여행 :) 대만 훠궈 맛집 추천, 시먼딩 근처 맛집 마라훠궈



주문을 마치고 재료가 준비되는동안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를 만들어야 한다.

셀프바에 여러가지 재료가 다양하게 있는데 입맛이 따라 먹으면 된다.


따로 맛있는 조합을 알려주는 레시피가 같이 적혀있으면 더 좋을텐데

마라훠궈는 따로 그런건 없어서 아쉬웠다.


나는 개인적으로 참기름+간장+마늘+고추기름+땅콩소스+파 등을 섞어 간장베이스의 소스를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숴!



메뉴판에서 주문할 수 있는 재료 이외에 면 종류는 셀프바에 마련되어있다.

익숙한 우리 오뚜기 라면사리도 있다.

한쿡 라면의 위엄이란!! (뿌-듯)



그리고 여러가지 차 종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있다.

차는 트와이닝 차로 준비가 되어있었고 같이 포트가 준비되어있으니 우려내서 마셔주면 된다!



마라훠궈가 유명한 이유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무한리필인것도 있지만

하겐다즈때문이다. 어마무시하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제공이 되는데 무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그냥 사먹기도 비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무려 무한리필로 제공이 되는데 안갈 이유가 있을까.



주문한 재료들이 속속들이 나오고 고기는 거의 쌓아놓고 먹었다..

처음에 고기 종류는 먹어보고 싶은걸 다 주문해서 다 먹어보고 맛있는 고기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다.



크-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은 비주얼.

대만 음식은 향신료가 강하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홍탕도 백탕도 향신료 냄새가 심하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평소 무한리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였지만 여기서는 무한리필이 아니었으면 10만원도 넘게 나왔을거라며 박수치며 먹었고

미누는 계속 고기 질이 좋다며 숨도 안쉬고 흡입했다..



배추를 얼른 더 시켜야한다며 (샤브샤브에 배추 좋아하는 사람) 입까지 내밀고 재촉하는중.

배추! 배추!!



훠궈를 정말 밀어넣을곳이 더이상 없을정도로 배터지게 먹고

후식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먹는중..

왜 빵터졌는지 모르겠지만 미누씨 눈빛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훠궈 총점 ★★★

대만에서 눈치 안보고 질좋은 고급 음식 맘껏 배터지게 먹고 싶은 사람은 무조건 가야하는 필수 코스!

사실 나중에 또 후기를 적을테지만 마지막날 하오디라오 가서 먹어보고 느꼈다.

우리처럼 대식가들은 무조건 마라훠궈 가야한다는것을.......


고기도 맛있고 다양하게 주문하고 싶은대로 주문할 수 있다는게 제일 좋다!

그리고 하겐다즈도 무한리필이니까!

(물론 무한리필 훠궈 먹다가 배 차서 하겐다즈는 많이는 못먹음 ^^)


대만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이제 타이중으로 가볼까.

(드디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