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VIETNAM

4박5일 베트남 다낭여행 ⑫ 호이안 구시가지 나들이/ 호이안에서 배타기/ 호이안 야경 ♪

반응형

 

 

 

2017.04.28 - 05.02
4박5일 베트남 다낭여행 ⑫ 호이안 구시가지 나들이/ 호이안에서 배타기/ 호이안 야경 ♪
with 나의 그이 
 


쿠킹클래스가 끝나고 호이안 구시가지로 들어왔다.
원래 호이안 구시가지로 들어가려면 티켓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미누미누가 미리 또 베트남 친구들과
공짜로 들어가는 법을 배워와서 ㅋㅋ 그 뒷길로 공짜로 들어갔다 헤헤

근데 티켓 안사면 호이안 안쪽에 있는 사찰?? 같은 곳은 입장 제한이 조금 되더라..!

 

 

 

 

 

쨔잔
여기가 바로 그 베트남에 가면 꼭 보고 와야 한다는 예쁜 곳 호이안의 구시가지..!!

엄청 더운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그리고 호이안 구시가지에서 자우림 김윤아 가족 봤다!! 신기!!)

 

 

 

 

 

바구니에 물건을 담아 논을 쓴 아주머니가 길에서 팔고 있었다.
뭔가 진짜 베트남인걸 느끼게 해주는 사진..

 

 

 

 

 

 

 

 

호이안은 생각보다 굉장히 컷는데 길이 갈림갈림으로 계속 있어서
눈이 쉴 틈이 없었다.

너무 예뻣던 가게마다 걸려있던 색색깔의 등들.

 

 

 

 

가게가게마다 그마다의 분위기가 있어서 걷는 내내 너무 좋았다.

 

 

 

 

 

여기는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들어간 상점이었는데
옷이랑 가방 스카프 등을 파는 곳이었다.

 

 

 

 

모델인척 사진찍기 헤헤

 

 

 

 

 

2층까지 있어서 올라갔었는데
분위기가 진짜 예뻣던 상점이었다.

2층으로 올라가니 1층 풍경이 또 그대로 보여서 색달랐다.

 

 

 

 

 

 

 

 

요기는 미누미누가 전에 와서 친구들이랑 먹었던 생강 쥬스집이라며 소개해준 곳.
맛있다고 해서 하나 주문해서 같이 먹기로 하고 줄서서 주문..!

1잔에 10,000동..!

 

 

 

 

 

 

 

꽃잎이랑 나뭇잎을 띄워주는데 약간 식혜처럼 살얼음도 동동 띄워줬다.
근데 내 스타일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생강맛 ㅠ_ㅠ
미누미누는 맛있다고 다먹었다 ㅋㅋㅋㅋ 개취니까..!!

 

 

 

 

 

 

 

 

호이안 올드타운을 쭉 돌아보고 드디어 길 끝쪽에 있는
강에 도착..!!

 

 

 

 

 


여기에 오면 진짜 엄청나게 많은 베트남 사람들이 호객행위를 하는데
진짜 어떤 아주머니에게 잡혀서 배 탈까 말까 고민하다가
한번 타보고 싶어서 타겠다고 하고 돈 흥정을 하는데 처음에는 둘이 합쳐서 2만원이라고..? ㅋㅋㅋㅋ
불러서 안탄다고 둘이 5천원에 해달라고 그랬었나.. 암튼 엄청 깎음.

그래서 그럼 그렇게 해주겠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타려는데
진짜 배 흔들려서 물에 빠지는줄 알고 무서워 죽는줄 알았다 ㅠ_ㅠ

흔들흔들

 

 

 

 

 


겨우 타고 출발..!
하.. 근데 진짜 말로 못하겠는게 배에 탓는데 시간이 너무 타이밍이 좋게 우리한테
너무 예쁜 석양을 보여줬다.

한 5-6시쯤이었던 거 같은데 진짜진짜 날씨가, 시간이 신의 한수..!
호이안에서 이런 풍경을 보고 갈 줄이야.

호이안은 밤에만 예쁜게 아니다..!! 석양이 질 때도 너무 예쁘다!!

 

 

 

 

여유롭게 배를 타고 너무 예쁘다면서 감탄감탄하면서

 

 

 

 

(내 얼굴에서 우리 엄마가 보이는 사진)

사진도 서로 찍어주고

 

 

 

 

같이도 찍고..
한 10분쯤? 타고 멀리까지 왔을때 갑자기 아주머니가 노 젓는걸 멈추시더니 우리한테
지금 돈을 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강 한복판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둘이 해서 1만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둘이해서 5천원이라면서요..? ㅋㅋ

강 한가운데서 협박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결국은 1만원을 내고 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올 수 있었다.. ㅋㅋ

 

 

 

 

 

 

돈 1만원 뺏기고 허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배 위에서 보는 호이안의 풍경은 최고였다.
호이안을 간다면 꼭 한번은 추천하고 싶은 코스..!!

밤은 조금 무서울 것 같고 오후 5-6시쯤이 최고인것 같다..!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그때..!!

 

 

 

 

 

 

배에서 내리는데도 흔들흔들 호들갑..ㅎㅎ

내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해가져서 깜깜해졌는데
깜깜해지면서 사람들이 이런 강에 띄우는 촛불을 팔더라. 조금 늦게 타면 배 타면서 소원등까지 띄울 수 있는데
우리는 청계천에서 한번 해봤으니까..! 라는 생각으로 이번에는 패스했다.

이걸 하자고 또 배를 탈 수는 없잖아..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너무 예뻣던 호이안 올드타운의 낮모습.
다음은 호이안의 밤을 보여드리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