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IN TAIWAN

4박5일 대만자유여행 :) 대만 훠궈 맛집 추천, 시먼딩 근처 맛집 마라훠궈

반응형

 

4박5일 대만자유여행 :) 대만 훠궈 맛집 추천, 시먼딩 근처 맛집 마라훠궈

 


힘들었던 제리택시투어를 마치고 배가 고파서 숙소 도착하자마자

훠궈를 먹으러 나왔당!!

 


시먼딩에 마라훠궈가 두군데가 있어서 위치 확인하고 숙소에서 가까운곳으로 출발!!

 

 

 

 

짠.

요기도 무직 호텔이 있넹.

 

 

 

 

입구부터 훠궈집같은 분위기.


대만가면 꼭꼭 먹어봐야한다는 음식 훠궈!

훠궈는 우리나라 샤브샤브??같은 느낌의 음식!

 

 

 

 

그 맛있다는 훠궈를 먹기 위해 2층으로 이동이동..!!


생각보다 영업시간도 굉장히 늦게까지해서 우리가 들어간 시간이 대략 10시쯤? 되었던 거 같은데도

안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내부에는 간단하게 셀프바라고 해야하나.

셀프로 간단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그리고 소스들이 마련되어있다.


일단 자리에 앉으니 간단하게 직원이 설명과 함께 메뉴판을 가져다 주는데

 

 

▼▼▼▼▼ 메뉴는 요기 클릭 ▼▼▼▼▼

(한국어 메뉴판이라 보기 편하다!)

 

 

 

 

메뉴판과 함께 종이를 3장 준다.


메뉴판을 보고 왼쪽 종이에 먹고 싶은 고기를 4개에서 6개 선택해서 이 종이에 표시해서 주면 되고,

야채와 각종 다른 넣어먹을 재료는 오른쪽 종이에 표시해서 주면 된다.


마라훠궈가 유명한 이유는 이 모든 메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

무한인데 불구하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다!!

 

다 먹을 기세로 먹고싶은것 한껏 표시해서 직원에게 주면 주문끝!

주문 어렵지 않아요!

 

 

 

 

국물은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기본적으로 많이 먹는다는 기본국물과 매운 국물 선택.


이때는 몰랐지.. 매운 국물이 이렇게 매울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매운 국물은 안시켜 먹을테다..소근)

 

국물이 끓을동안 하나둘씩 나오는 야채들..!

 

 

 

 

그리고 고기..! 6종류를 주문했더니 6판이 나와버림..

(돼지 아닙니당)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요기에 야채랑 다 넣어주면 된다!!

진짜 그냥 먹는 방법은 샤브샤브랑 똑같음.

 

포스팅한다고 사진 보는데 먹고싶네..

대만가서 엄청나게 완전 맛있다!! 하며 먹은게 딱히 없었는데 훠궈는 진짜 맛있었다.


원래 한국에서도 국물 요리를 좋아하는터라..!

완전 얼큰하고 뭔가 찌개 먹는 기분, 찌개보다는 훨씬 더 맑은 느낌인데, 아 뭔가 그 ㅋㅋㅋㅋㅋㅋ

기본 국물도 맛있음 ㅠㅠ 얼큰얼큰!!



고기랑 야채 2번 추가해서 먹음 진짜 최고..!!

 

 

 

 

그리고 마라훠궈가 유명한 두번째 이유

후식이 무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그냥 퍼 먹으라고 쭉 깔려있음. 우리나라에선 비싸서 잘 안 사먹는데 요기에선 하겐다즈 부페가..!!

많이많이 먹고 싶었는데 이미 내 배는 훠궈로 가득 차버렸..


진짜 내가 또 대만을 간다면 꼭 한번 더 가서 먹고 싶은 메뉴 중 하나..!!

훠궈!!



대만 맛집 마라훠궈 추천합니당!

★★★★

 


 

 

2016.09.08 - 09.12

ⓒ미:라벨

 

 

반응형